2021. 1. 1. 06:21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블로그에는 글을 쓰지 않게 되었습니다.
그럼에도 간혹 댓글로 안부를 묻는 분들이 계셔서, 최근까지 활동했던 내용을 조금 남겨둡니다.
만일 과거에 저와 함께 활동하셨던 분이 읽으신다면, 아래에 흔적을 남겨주시면 꼭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useupi/

https://www.instagram.com/ruseupi/

인스타그램은 2016년부터 구입한 물건이나 키보드 사진을 올리는 용도로 개설하였습니다.
과거에는 단순히 키보드 사진을 저장하는 용도로 생각하였으나, 지금은 키보드 사진을 보는 용도로 변한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최근에 구입한 키보드를 가장 먼저 올리거나, 동일한 제품의 다른 사진들을 구경하는 것은 인스타가 제일 볼만합니다.


 

[2020년부터 재미있게 사용중인 TEX SHINOBI TKB-85R]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Ruseupi/

https://www.facebook.com/Ruseupi/

페이스북은 2013년에 간단한 키보드 메모를 작성하고자 개설되었습니다.
최근까지도 흥미롭게 읽은 키보드 글이나 기사를 가끔씩 공유하고 있습니다.

 


[키보드 청소할 때 벌어지는 일.gif]






▶︎ 브런치
https://brunch.co.kr/@ruseupi

https://brunch.co.kr/@ruseupi


그래도 글쓰기를 완전히 접을 수는 없어서, 예전에 개설했던 브런치에 글을 간혹 올리고 있습니다.
오래전 블로그에 작성했던 키보드 글이나, 커뮤니티에 연재했던 글을 재구성해서 2017년부터 활동하였습니다.
본래 브런치에는 글을 저장하고 티스토리 스킨을 개편해서 새로 쓰자는 생각이었으나, 이제는 브런치만 간간히 하는 형편입니다.


⎯⎯⎯⎯⎯⎯⎯⎯⎯⎯⎯⎯⎯⎯⎯⎯⎯⎯⎯⎯⎯⎯⎯⎯⎯⎯⎯⎯⎯⎯⎯⎯⎯⎯⎯⎯⎯⎯⎯⎯⎯⎯⎯⎯⎯⎯⎯⎯⎯⎯⎯⎯⎯⎯⎯⎯⎯⎯⎯⎯⎯⎯⎯⎯⎯⎯⎯⎯⎯⎯⎯⎯⎯⎯⎯⎯⎯⎯⎯⎯⎯⎯⎯⎯⎯⎯⎯⎯⎯⎯⎯⎯⎯⎯⎯⎯⎯⎯⎯

 

 

이 블로그에서는 수년간 많은 일이 있었고, 현재도 찾아와 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계속 열어둘 생각입니다.
최근에는 티스토리도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방식이 전환되어, 2021년 4월부터는 티스토리 계정은 닫힌다고 알려졌지만
2011년부터 활동한 블로그를 닫아버리기에는 애정과 추억이 너무나 많았습니다.


언젠가, 어디선가, 다시 시작할 시기를 기약하며 글을 마무리합니다.



Posted by 루습히

댓글을 달아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