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2. 11:12

CES 2016에서 공개된 제품중에서, 흥미로운 몇가지 키보드를 메모합니다.

 

 

 

KeyMouse

 

키보드와 마우스 사용이 동시에 가능한 제품이며, 체리 갈색축이 적용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키네시스 어드밴티지와 비슷한 굴곡을 가지고 있으며, 디자인은 왠지 모르게 Datahand의 제품군이 연상됩니다.

 

$399 = http://www.keymouse.com/pre-order

 

<예: Kinesis Advantage, Datahand Keyboard>

 

 

 


ROG Claymore Mechanical Gaming Keyboard - Asus

 

RGB가 지원되는 체리의 신형 MX스위치가 내장되어 있으며, 조합에 상관없이 인식되는 N-key rollover, 다양한 사용자 매크로 기능

그리고 텐키(숫자패드)를 좌우로 위치를 변경시켜서 사용할 수 있다는 부분이 특징입니다.

 




TouchOne Smart Watch Keyboard (Moto 360)

 

이제는 스마트 워치에서도 꽤 재미있는 영문입력이 가능하게 되리라 생각됩니다.

: http://www.touchone.net

 

 


 

SlimType smart Keyboard cover

 

갤럭시 S6 버전으로만 나왔지만, 앞으로 여러 기종을 지원해준다면 독특한 케이스로 자리 잡을듯 합니다.

: http://slimtype.com

 

 


 

BrydgePro

 

아이패드 프로를 맥북처럼 열고 닫으며, 키보드 활용이 가능한 케이스입니다.

키캡에서 백라이트를 지원하며, 예약주문시 99불 상당의 가죽가방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고 합니다.

 

$189 = http://www.brydgekeyboards.com/products/brydgepro?variant=11685590599

 

<Leather Carry Case>

 

 


 

ThinkPad X1 Tablet Keyboard

 

레노버에서 ThinkPad X1 Tablet 전용으로 공개한 키보드입니다.

기존의 싱크패드 키보드와 큰 차이점은 없으나, 자세히보면 특징이 보이기도 합니다.

 

 


 

Oree Board 2

 

애플의 와이어리스 키보드와 비슷한 디자인의 나무로 만들어진 수제 키보드입니다.

가격은 조금 되지만, 예전부터 서비스나 품질이 좋다는 평가는 많았습니다.

€150 = http://oreeartisans.com/products/oree-board





Seal Shield Waterproof Keyboard

 

물로 세척이 가능한 방수 키보드입니다. 사이트에서 다양한 기종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 http://www.sealshield.com

 

 


 

Meetion MT-MK01

 

최근에는 ㄱ형태의 ISO 엔터가 적용된 영문키보드를 많이 접할 수 있어서, 반가운 마음에 넣어봤습니다.

: https://imgur.com/a/WWKA2

 

 



Posted by 루습히